MY MENU

알리바바 각종 소식과 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

제목

‘알리바바 쏙쏙김밥' 특수상권 추천

작성자
한국농업신문
작성일
2018.08.10
조회수
471
내용


(한국농업신문=선우성협 기자)알리바바파트너스에서 “알리바바 쏙쏙김밥 창업으로 역사 내 점포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특성상 전국 어느 위치에나 창업하기에도 좋지만 특히 “한 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쏙쏙김밥의 특징이 역사의 유동인구들에게 적합하다”다며 역사 내 점포 운영에 좋은 이유를 설명했다.

알리바바가 창업 아이템으로 제시하고 있는 ‘알리바바 쏙쏙김밥’은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는 새로움을 더하는 분식 브랜드이다. 분식은 크게 호불호를 타지 않기 때문에 모든 연령대에 걸쳐 한 끼 식사는 물론 간식으로도 좋은 아이템이다.

거기에 알리바바 쏙쏙김밥은 “기존 김밥과 전혀 다른 식감으로, 끈적이거나 느끼하지 않으며 입 안에서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맛있다”고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다. 알리바바 쏙쏙김밥은 김밥 이외에도 어묵, 떡볶이, 튀김 등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분식류를 준비하고 있다. 지점 내 취식은 물론 직장, 학교, 가정, 작업장에서도 먹기 편하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식품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알리바바 파트너스가 알리바바 쏙쏙김밥 특수상권 창업으로 추천하고 있는 역사 내는 주중 출퇴근 인구와 주말 여행인구가 폭발적으로 몰리는 곳이다. 터미널이 있는 역사의 경우 유동인구를 위한 다양한 쇼핑몰들이 운영되고 있다. KTX나 도시철도 등이 운영되는 전철역 역시 여행인구들로 연일 붐빈다.

쏙쏙김밥은 출퇴근 간단하고 빠르게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역사 내 점포를 운영 시 직장인들의 관심을 받을 수밖에 없다. 또한 역사 내 쇼핑몰이나 기타 매장 운영자들, 매장 이용자들의 관심까지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차역에 점포 운영 시 기차 타기 전 간단한 식사를 원하거나 기차 내 섭취를 원하는 고객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다.

현재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는 알리바바 쏙쏙김밥은 가맹점 모집 형태의 사업은 물론 다양한 형태의 샵 운영이나 납품 영업을 전개하고 있다. 쇼핑몰이나 복합몰, 대합실, 청사 구내매점 등 각종 판매시설 및 편익시설 입점을 추천하고 있으며, 정기 또는 일시 납품이 필요한 기관, 단체, 사업장 및 개인도 문의할 수 있다. 알리바바 쏙쏙김밥은 현재 부전역, 광운대역, 의정부역, 상봉역 등 역사 내 예비 점주를 모집 중이며 점포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일라바바파트너스는 각 상권, 점포 크기, 형태 및 유형, 창업규모와 취급 메뉴 등에서 자유롭고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며 그에 맞는 컨설팅도 제공한다. 점포의 위치 규모와 관계 없이 인허가가 가능하면 개업이 가능하도록 돕고, 알리바바 패밀리 브랜드 중 가장 경쟁력 있는 업종과 메뉴 구성으로 최고의 매출을 설계하고 있다.

알리바바 커피앤 도넛을 통해 디저트와 커피 및 베이커리를 선보여 왔으며 현재 알리바바숯닭, 알리바바칙스펍, 알리바바버거 등의 가맹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는 알리바바파트너스는 기존 가맹점주의 동종 영업점 가맹률이 높으며 기존 가맹점주의 신규 패밀리브랜드 가명률 또한 높을 만큼 가맹점을 존중하는 영업방식으로 신뢰도가 높다. 알리바바 쏙쏙김밥에 대한 창업 문의는 유선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농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